아리무라 카스미 일본 현지 화장품 모델 간판 사진

개인적으로 일본 배우 중에 좋아하는 여자 배우가 몇 명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바로 아리무라 카스미이다. 처음 접했던 건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라는 영화였다. 나름 느낌을 주는 영화라서 기억이 남는 데 특히 여주인공으로 등장한 아리무라 카스미의 연기가 인상 깊었다. 이때부터 인가 자연스레 그녀가 출연했던 드라마나 영화를 즐겨 봤던 거 같다.

드라마 중에서는 일본명 중학생 일기 한국명으로는 첫사랑 일기를 재미있게 보았다. 사제지간의 사랑을 담은 드라마로서 일본 현지에서 방송 시 내용으로 인하여 논란이 되기도 하였다. 여기서 선을 넘지 않는 지고지순한 연기를 보여주었는데 연기가 무르익었다는 표현에 부족함이 없었다.

작년 넷플릭스 영화 치히로 상에서는 흔하지 않는 역할을 연기하며 연기 고수의 다운 모습을 보여 주었는데 아직 못 봤다면 추천하는 작품이니 꼭 보길 바란다. 



아리무라 카스미 사진

며칠 전에 일본 쇼핑몰에 갔다가 아리무라 카스미를 모델로 한 화장품 간판이 보이길래 냉큼 사진으로 담아 보았다. 매력적인 미모를 가진 만큼 화장품 모델로서 손색이 전혀 없어 보인다. 

호구 조사를 들어가 보면 나이는 1993년 2월 13일 생으로 오사카 국제공항이 있는 효고현 이타미시 출생이다. 키는 160cm으로 크기도 작지도 않다. 얼굴형은 약간 4각 턱 선을 갖고 있어서 머리를 쓸어 올린 모습을 처음 봤을 때는 약간 낯설게 느껴지기도 하였다. 즉, 머리를 내려 옆선이 조금 가려진 것과 올린 것과는 인상이 다르게 다가온다. 어쨌든 둘 다 사랑스럽고 매력적이라는 사실 ㅎㅎ

여러 역할을 팔색조처럼 매력적으로 연기하는 아리무라 카스미의 작품을 앞으로도 기대해 본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