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사이에서 인기, 틈새 비김면 당근 마켓 판매 가격은?

 



GS25 편의점이 또 한 번 점보라면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으로 '틈새비김면'을 선보였다. '틈새비김면'은 인기 라면 브랜드인 '팔도비빔면'과 '틈새라면'을 조합한 제품으로, 라면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일반 1인분 라면 8개와 비빔면 소스, 틈새라면 소스, 그리고 비비고 직화참기름김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조합하여 먹을 수 있다. 특히, 라면 소스와 김을 직접 섞어 먹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모든 편의성과 즐거움을 놓고도 가격은 1만 6,800원으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틈새비김면'은 지난 4월 11일부터 12일까지 2000개 한정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였고, 18일부터는 전국 GS25 매장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되었다.

현재도 중고 거래 앱인 당근 마켓에서 틈새 비김면을 판다는 글이 올라오고 있는데, 출시된 지 2개월이 지났고 공급이 잘 되고 있는 탓에 소비자가가 보다 높게 내놓은 경우 거래가 거의 되지 않고 8,000~10,000원 할인된 가격에 간간이 거래가 되고 있다. 

이번에도 기대를 모은 GS25의 점보라면 시리즈 제품은 이미 3월까지 300만 개 이상이 판매되며 편의점 라면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반응이 좋은 만큼 앞으로 5탄, 6탄의 시리즈가 계속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음 이전